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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고객불만 처리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by 웰스빌더 2022. 3.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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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고객불만 처리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국내 모든 가정에서 LG생활건강 제품을 쓰지 않는 가정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LG생활건강 제품은 미용/건강/주거/세정/세탁/음료/생활 전반에 걸쳐 많은 제품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LG생활건강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긴 경우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G생활건강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절차 안내

01 고객의 소리를 통해 불만을 접수합니다. 고객은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채팅, 방문 등을 루트를 통해 불만신고 및 문의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02 LG생활건강 지역별 CS전문가는 고객불만 접수 후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고객의 불만 현상을 파악합니다.

03 LG생활건강 품질관리조직 부서에서 해당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대책을 수립합니다. 

04 고객에게 분석결과를 회신해드리고,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따라 교환 및 보상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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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피해사고 처리

 

-치료비 지급: 의약품/의약외품&화장품 사용 피해인 경우,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 치료비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명백히 나타나야 합니다. 자의로 행한 성형 미용관리 목적인 경우 치료비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실소득: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사실이 입증되면 배상됩니다.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 시중 노임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동물의 치료경비 배상: 수의사의 진단에 따라 사료와의 인과관계가 확인되는 경우에만 적용합니다.

 

-감가상각법은 정액법에 의하되 내용연수븐느 품목별 내용연수표를 월할 계산하여 적용합니다. 

 

-정액 감가 상각한 잔여금의 계산은 구입가-감가상가비입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까지 수리하였음에도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에는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LG생활건강 고객센터 고객불만 처리기준표 바로가기 링크

https://www.lghnh.com:984/customer/cstmProcedure.jsp

 

 

 

제품문제 셀프해결

홈페이지 간편해결 코너를 통해서 세부제품군을 검색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상기 제품군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자주묻는질문이 나오고, 자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코너에서 1:1 문의 및 전화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LG생활건강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에서 LG생활용품을 검색하셔서 친구추가하신 후 채팅상담 시작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7시까지입니다. 

 

LG생활건강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생활건강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23-7007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월~목 09시~18시까지입니다. 

금요일에는 09:00~17:30까지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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