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안내/회사별 고객센터 목록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전화 안내

by 웰스빌더 2022. 3. 18.
반응형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전화 안내

대구은행은 주로 대구광역시민들이 이용하는 대표 지역은행 중 한 곳입니다. 은행업무 관련해서 때때로 문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대구은행에서는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전화상담 이외에도 이메일상담, 원격지원상담, 채팅상담 등을 지원합니다. 이메일 상담 및 원격지원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은,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챗봇 상담 앤디를 통해 가능합니다.
챗봇상담 '앤디'서비스는 개인뱅킹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이체, 상품가입, 외화환전 등 대화형 뱅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스케줄 관리 및 'MY자산 한눈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조회가 필요한 상담은 제한되며, 법인고객 및 미가입고객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상담사 연결 시 2분 이상 문의가 없을 경우에는 상담이 자동 종료됩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상담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대구은행 홈페이지 > 고객상담> '자주묻는질문' 코너를 통해서 궁금한 점을 검색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이 많이 수록되어 있어, 문제점을 해결하는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050, 1588-5050 입니다. 어르신 전용 상담전화는 1670-955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ARS전화상담은 1661-5200입니다.

해외에서 전화 연결 시에는 82-53-742-505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인터넷뱅킹 상담전화는 1661-51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