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파손상품 A/S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안내
'11번가 고객실수 보상서비스'란,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용자 실수로 인해 파손되었을 경우 보장기간 내, 11번가에 보상신청을 하면 수리비용을 보상하거나 동일상품으로 보상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상품자체의 결함, 단순고객변심, 택배사 또는 판매자의 잘못에 의한 것은 제외됩니다.
대상상품
2022.01.01~2022.06.30 이내 결제 완료된 상품이어야 합니다.
신청기간
구매확정 후 30일 이내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조건
11번가 ID별로 월 1회, 보상처리를 위해 발생되는 배송비 고객부담입니다.
유의사항
상품자체의 품질이나 결함, 단순고객변심, 택배사/판매자의 잘못에 의한 것은 제외됩니다.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신청 처리 단계
01 보상 신청 접수
고객 실수 보상서비스 해당상품에 대한 보상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보상처리 완료 이전까지는 신청 취소 및 번복은 불가능합니다. 파손된 상품의 보상신청은 월1회 가능합니다. 신청한 건이 보상 불가 판정되어 반려되면 다른 상품으로 다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보상서비스 신청 후 30일 이내 제품을 보내지 않거나 또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반려처리 될 수 있으며, 해당제품의 재신청은 불가합니다.
02 접수내용 확인통화
접수된 보상신처에 대해 11번가 상담원과 확인통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통화로 A/S 가능한 상품인지를 먼저 확인합니다. A/S 가능한 상품인 경우, 상담원이 국내 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03 파손상품 A/S진행
상담원에게 안내 받은 A/S센터로 파손상품 수리를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수리를 위해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A/S센터 받은 영수증을 팩스로 11번가에 보냅니다. 팩스가 확인되면 영수증(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 원본을 11번가로 우편배송하셔야 합니다.
04 A/S비용 100% 보상지급
A/S비용만큼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보상 지급해드립니다.
A/S결과 증빙이 확인되면 수리비용만큼,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월 1회 최대 보상 지급액은 11만원으로 제한됩니다. 지급된 OK 캐쉬백 더줌 포인트는 발급 후 3개월간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능상품
제조사/브랜드 가전상품, 의류/잡화 등 패션상품, 생활/스포츠 상품
서비스 제외상품
명품/예물시계, 중고상품, 직접배송 가구, 브랜드 선글라스, 컴퓨터/잉크/토너, 화장품/향수/미용, 골프관련 상품, PC부품/크리너, 식품/농축산물, 여행/항공권, 분유/이유식, 기저귀/물티슈, 악기/애완/상품권/꽃배달, 아기화장품, 세제류, 도서/음반/DVD, 화장지류, 출산/수유용품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신청하는 곳
나의 11번가>주문/배송조회 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의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 하자를 일으킨 경우?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신청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만 적용가능합니다.
구매한 상품의 추가 구성상품으로 받은 제품이 하자를 일으킨 경우?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추가구성품의 경우 대부분 단독 상품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A/S 불가한 경우에는 동일상품의 쿠폰을 발행할 수 없는 관계로,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 또는 포인트 파크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1번가 이벤트 혜택존 바로가기 링크
11번가 고객센터 1599-0110(유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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