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안내/생활.지식

국산차&수입차 자동차 정비점검 비용안내 '공임나라'

by 웰스빌더 2022. 2. 26.
반응형

국산차&수입차 자동차 정비점검 비용안내 '공임나라'

 

자동차 정비점검과 자동차 수리는 보통 어디서 하시나요? 자동차 점검비용과 부품비용이 차종별로 상세하게 공개되어 있고,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을 운영중이고, 이용후기도 많고, 고객만족도 높은 '공임나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임표 가격은 순수한 작업비용으로써, 부품가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부품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의 부품구매비용이 추가됩니다. 공임나라 전국지점을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유선으로 상담을 하신 후 정비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수입차종 및 튜닝차종의 경우에는 방문하고자 하는 업체에 작업가능 여부에 대해서 사전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부품을 구매하게 되면 부품가격에 대한 부가세도 같이 포함됩니다. 정비공임은 차종에 따라, 작업종류 및 작업난이도에 따라 시간당 공임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공임나라 국산자동차 점검비용 (공임비) 안내

*사전에 방문하고자 하는 업체에 유/무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점검비용(공임비)는 5,000원이고, 작업시간은 20분입니다. 

작업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엔진오일체크, 오토미션오일체크(레빌게이지 유차량), 파워오일체크, 부동액 체크, 타이어마모상태, 타이어 공긱압 측정, 브레이크 오일 체크, 브레이크 패드 체크, 브레이크 디스크 체크, 주차브레이크 체그, 등속 조인트 체크, 머플러(소음기) 체크, 배터리 상태 체크, 에어컨 상태 및 필터체크(삼성차 제외), 쇼크 업쇼버 체크, 와이퍼 체크 

 

정밀점검비용(공임비)는 11,900원이고, 작업시간은 20분입니다. 

작업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기 일반점검을 기본 포함합니다.

오토미션오일체크(레벨게이지 무차량), 파워호스 체크, 파워펌 체크, 엔진마운트 체크, 라디에이터 체크, 냉각팬 체크, 알터네인터 체크, 스타트모터 체크, 휠베어링 유격 체크, 로어암/어퍼암 체크, 하체 부싱 체크, 스티어링 휠 유격 체크, 와이퍼 노즐 체크 및 수정, 각종 전구류 체크, 엔진오일 체크 후 보충, 파워오일 체크 후 보충, 부동액 체크 후 보충

 

정밀점검 Plus 비용(공임비)는 30,000원이고, 작업시간은 20분입니다.

작업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기 일반점검과 정밀점검을 기본 포함합니다.

스캐너 오류 진단 및 오류코드 소거, 흡기점검(슬러지 유무확인), 배기점검(오일 누유 및 소음 관련 학인), 타이어 체크 후 위치 교환

 

고장 정밀점검비용 안내

지단기를 사용한 기본검진 공임비는 10,000원이고, 작업시간은 30분입니다. 

하체 검진 작업 공임비는 20,000원이고, 작업시간은 30분입니다. 

정밀검진을 통한 고장결과 확정 작업 공임비는 업체별 상이합니다. 작업시간은 30분입니다. 

*공임나라 매장에서 수리 시 진단비용은 무료입니다. 

 

반응형

 

 

공임나라 수입자동차 점검비용 (공임비) 안내

*사전에 방문하고자 하는 업체에 유/무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스캔진단 점검비용(공임비)는 20,000원이고, 작업시간은 15분입니다. 

작업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장코드 스캔진단, 고장코드 리셋

*슈퍼카와 튜닝차량은 업체에 별도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업체별로 차량스캐너마다 일부 차종 스캔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일반적으로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필터(크리너)" 세가지를 함께 교환합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 표준공임표에 나와있는 엔진오일 교환공임은 위 세가지 모두를 교환한 경우의 작업비용을 의미합니다.  

 

 

공임나라 오일필터&에어필터(크리너) 요금 안내

*오일필터는 엔진오일 교환시 함께 사용되는 부품입니다. 엔진오일 내부의 불순물을 걸러주는 아주 중요한 부품입니다. 차량에 따라 캔타입 또는 종이타입 두가지 형태로 구분되어 사용됩니다. 

 

*에어필터 역시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함께 사용되는 부품입니다. 엔진내부로 유입되는 공기의 불순물을 걸러주는 아주 중요한 부품입니다. 에어컨필터/히터필터/항균필터같이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공기를 걸러주는 필터와는 다른 부품입니다.   

 

공임나라 전용 오일필터와 에어필터 부품은 순정 부품보다 약간 저렴합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차종별 판매가를 아주 자세히 정리되어 나와있습니다. 공임나라에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쉐보레,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오일필터 및 에어필터 부품을 취급합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현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전 재고유무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임나라 차량 제원별 오일 추천

또한 공임나라에서는 차량 제원에 따라 오일 및 용량을 추천드립니다. 

엔진오일, 자동변속기 오일, 수동변속기 오일, 더블클러치 변속기 오일, 냉각수, 브레이크오일, 부동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에어컨 컴프레셔 오일 등 아래 모든 차량제줜별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공임나라 이용 관련

정비상담이나 견적문의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전국지점찾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방문을 원하는 지점을 클릭하면, 아래 "정비상담"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국산차, 수입차, 타이어" 메뉴에서 정비상담 또는 정비후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견적 문의는 반드시 비밀글로 작성하시고, 부품조회를 위해서 차량번호나 차대번호를 남기시기 바랍니다. 빠른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업체에 바로 유선문의하시면 됩니다. 

 

가맹점 방문시 정말 인터넷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네, 공임나라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고자 하는 가맹점에 사전에 재고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표준공임표에 없는 작업공임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표준공임표에는 자주 작업하는 소모품 위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차종과 정비작업이 있는 관계로, 모든 작업에 공임을 책정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방문하고자 하는 센터에 직접 문의를 주시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 안내

공임나라 홈페이지에 가시면, 정말 엄청나게 자세한 내용들과, 상담신청, 후기글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공임나라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공임나라

공임나라예약,수입차정비,국산차정비,자동차정비,타이어교환,합성엔진오일,브레이크패드,합리적인 표준공임 공임나라

www.gong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