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안내/생활.지식

LG엘지전자서비스 전화상담 예약방법 안내

by 웰스빌더 2022. 2. 11.
반응형

LG엘지전자서비스 전화상담 예약방법 및 제품문제 셀프해결 안내 

 

안녕하세요. 웰스빌더입니다. 

가정에 LG엘지전자 제품 하나 이상은 꼭 있을텝니다.

냉장고든, TV든, 에어컨, 세탁기, 모바일, 청소기, 세척기 등등 

전자제품은 온도 및 습도 등에 민감하고, 부품 노화, 외부충격 등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때문에 고장 한번 나지 않고 10년 이상 잘 작동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물론, 엘지나 삼성 같은 세계적 기업들이 생산하는 제품들 중 오랜세월 고장 한번 없이 잘 사용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이건, 제품의 뛰어난 내구성 설계도 있겠지만, 분명 사용자가 관리를 잘한 덕도 있습니다.

 

암튼, 전자제품을 사용하다보면,

간혹 고장이나 이런저런 작동상의 문제점이 생기곤 하는데요.

이럴 경우, 엘지전자서비스센터에 바로 문의해보면 좋겠지만, 전화상담 연결이 어려울때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에어컨 관련한 상담 통화대기자가 많기 때문에, 상담연결이 자주 지연되곤 하는데요.

엘지전자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사가 직접 상담전화를 드리는,

'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엘지전자서비스센터 전화상담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맨 아래에 해당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밖에 제품문제 셀프해결방법에 대한 안내도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엘지전자서비스 전화상담 예약방법 안내 

 

먼저 엘지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상단 메뉴>고객지원> 서비스상담>전화상담예약

 

또는 화면에 중간에 아래와 같은 메뉴가 뜨는데, ‘전화상담예약’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제품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전자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셔도 되고, 모델명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예시로, 냉장고 양문형을 선택한 화면입니다.

그리고 세부모델로 아래 아무 모델을 선택해 봅니다. 

제품 모델명을 모르시면 첫번째 박스 '모델명을 모르겠어요'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먼저 약관 동의를 합니다.

제품 구입시기에 체크를 합니다.

 

 

 

 

다음으로, 제품 고장증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부증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세부증상 아래로 '셀프(self) 해결하기!" 배너가 나오는데요. 

 

 

 

 

본인이 직접 해결이 가능하다면 상담사를 기다릴 필요가 없으니,

셀프 해결 방법 확인하기를 클릭해봅니다. 

그럼 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첫번째 항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원인/증상 및 해결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번 해보시고 셀프해결이 안된다면, 상담예약을 이어나가시면 됩니다.  

전달사항에 구체적인 제품 문제 내용을 입력하시면, 상담사가 사전 이해하기 쉽습니다. 

(전달사항에는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예약자 이름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전화상담예약일자 및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가장 빠른 예약일을 아래와 같이 빨간색 표시로 알려줍니다. 

 

 

 

 

 

모든 입력이 완료가 되었다면, 아래 예약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유의사항 안내

-비회원으로 예약을 접수한 경우에는, 휴대전화 인증 후에 예약이 완료됩니다. 

 (엘지전자 회원인 경우 미리 로그인하시거나, 가입을 해놓으시면 추후 이용에 편리합니다)

-입력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담당 전문 상담사가 먼저 상담 중인 고객과 상담이 끝나지 않은 경우에는

  예약시간보다 전화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전에, 미리 휴대폰 알람을 맞춰서 전화가 울리면 바로 받을 수 있게 대기하고 있는게 좋습니다)

 

 

 

예약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접수번호 또는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합니다. 

그외, 

출장서비스 예약, 센터방문 예약도 엘지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서비스 제품문제 셀프해결

홈 > 고객지원 > 제품 사용 지원 > 제품 문제 해결

 

제품모델 이미지 또는 제품모델명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궁금한 내용을 클릭해보시면, 자세한 설명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주 구체적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충분히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상황이 많으니, 상담에 앞서 먼저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엘지전자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품/서비스문의: 1544-7777

 

 

전화상담 예약 링크

 

전화상담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전화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지원에서 빠르고 편리한 전화상담 예약을 이용해 보세요.

www.lge.co.kr


이상으로, LG엘지전자서비스 전화상담 예약방법 및 제품문제 셀프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한 전화상담 예약을 통해서, 관련 문제점들을 빠르고 성공적으로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