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안내/회사별 고객센터 목록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안내

by 웰스빌더 2022. 2. 27.
반응형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안내

 

 

각 가정에서 정수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수기는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주고 청소 및 위생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제품을 구매 또는 렌탈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 및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서비스센터 제품 프리미엄서비스 안내

프리미엄 24개월 서비스와 48개월 서비스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아래 계약내역을 보시면, 24개월 프리미엄 서비스는 평일 출장비가 18,000원이 부과됩니다. A/S부품교환시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48개월은 출장비가 모두 무상입니다. 특판+유지 결합 형태의 경우 프리미엄 4년 계약만 체결이 가능합니다.

 

(왼쪽표)  프리미엄 서비스 계약                                         (오른쪽표) 프리미엄(4년) 특사전용 서비스계약

 

 

반응형
청호나이스 고객서비스센터 제품 렌탈서비스 안내

청호나이스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청호나이스 전문관리요원이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제품점검을 실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교환주기에 맞춰 필터를 무상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살균서비스는, 살균 키트를 활용해서 전기분해 살균술르 이용하여, 정수냉수탱크유로를 완벽하게 살균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청호나이스 전체 제품을 대상으로 2개월마다 1회씩 실시합니다. 2019년 8월 이후 출시된 제품 중 자동살균기능이 장착된 제품은 살균서비스를 시행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일반정수기 살균 세척 및 필터 교환>

<얼음정수기 세척과정 및 필터 교환>

 

청호나이스 고객서비스센터 VIP서비스 안내

청호나이스는 VIP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호나이스 VIP고객은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골드 3가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회원등급은 사용수량 및 실적금액으로 선정됩니다. 실적금액 200만원 이상은 프리미엄 등급, 100~200만원은 다이아몬드 등급, 80~100만원은 골드 등급이 적용됩니다.

 

  • 골드 등급 혜택안내: 당사 화장품 구매시 특별할인 제공, 튜빙및 코크 교체서비스 1회, 수질검사 무상서비스 1회,                                 이전설치 무상서비스 1회, 전용 콜센터 상담서비스
  • 다이아몬드 혜택안내: 골드등급 혜택 포함+매트리스케어 서비스 1회 무상
  • 프리미엄 혜택안내: 다이아몬드등급 혜택 포함+생일축하선물, 당사 주요행사 초대(추첨 및 별도 선정)

생일선물지급: 고객의 주민등록상 생일월에 신청 가능합니다. 예시로 4월 생일 VIP고객 신청은 3월 31일까지입니다. 

매년 1월과 7월 VIP 고객을 선정합니다. 최근 1년간 본인 명의 제품의 사용수량과 실적금액이 VIP 선정기준에 모두 만족할 시 선정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서비스센터 제품 수리비용 안내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별도 20,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휴일 방문시 출장비는 25,000원입니다. 

 

수리시 부품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부가세 10% 포함)

제품의 보증기간은 상품을 배달받은 날 또는 제품계약서를 교부받은 날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산정된 서비스 요금은 계약형태 및 종류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정수기 품질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부품보증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말하며, 정수기 제품의 부품보유기간 및 내용연수는 각각 모두 7년입니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일로부터 2개월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수리 해드립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청호나이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2290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입니다. A/S신청, 제품구매, 렌탈신규 등의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위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상담업무 ARS서비스 코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축번호 1번은 AS 및 이전설치 문의, 2번은 제품구입 문의, 3번은 계약진행관련 문의, 4번은 렌탈 반환 문의, 5번은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9번은 기타문의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우시면,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1:1문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또는 자주찾는질문 코너에서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셔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 커피얼음정수기

답변 계단 폭이 1.2m 이상일 경우 3층까지 무료 배송 입니다. 엘리베이터 사용 시 SS,S - 8인승 / K,Q - 11인승 배송 가능 합니다. (계단 4층 이상, 엘리베이터, 계단 배송 불가 시 사다리차 필요 - 고객

www.chungho.co.kr

 

 

반응형